예방정비
- 전담 A/S 요원 분기 1회 정기점검및 요청 시 방문
- 운영자의 장애접수 처리
- 장비, 부품 성능 검사 및 종합 테스트
- 시스템 청결 관리 및 분기별 보고서 작성
- 교육지원
-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이론/실습 교육
긴급정비
- 유지보수를 위한 전담 기술자 대기
- 전담 엔지니어 지정을 통한 신속 정확한 장애 조치
- 진단 프로그램을 통한 정확한 고장 부위 파악 및 조치
- 장애 파트 교체 등의 방법으로 신속한 A/S 처리
기술지원
- 제품 업그레이드 관련 최신 기술정보 제공
- 시스템 성능 향상을 위한 기술 자문
시스템 버전관리
- 시스템 버전은 기존 공급된 버전의 상태유지를 기본으로 함
- 시스템 버전의 업그레이드 필요 시 제품 공급업체 및 사업 발주
시스템 성능관리
- 시스템의 성능은 시스템 설치 후 최적의 운영 상태로 관리
- 시스템의 설치 후 신기술에 의한 성능 향상 방안이 있을 경우 사업
- 시스템의 가동상태, 현황 등을 파악하여 원인, 대책 등에 대해 운영자와 협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