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스지아이코리아

유지보수

Home유지보수유지보수

유지보수

에스지아이코리아는 서버,스토리지,네트워크,보안솔루션 등 IT전반의 Global Vendor사와 서비스 Partner계약을 체결하여
자체 전문인력을 확보하여 특화된 Solution을 보유, 무상보증기간 이후에도 고객 여러분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시스템운영을 지원합니다.

지원시간 : 7DAYS x 24HR 지원 (365일 지원) / 응답시간 : 2시간이내 (일부 특수지역 제외)

예방정비
  • 전담 A/S 요원 분기 1회 정기점검및 요청 시 방문
  • 운영자의 장애접수 처리
  • 장비, 부품 성능 검사 및 종합 테스트
  • 시스템 청결 관리 및 분기별 보고서 작성
  • 교육지원
  •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이론/실습 교육
긴급정비
  • 유지보수를 위한 전담 기술자 대기
  • 전담 엔지니어 지정을 통한 신속 정확한 장애 조치
  • 진단 프로그램을 통한 정확한 고장 부위 파악 및 조치
  • 장애 파트 교체 등의 방법으로 신속한 A/S 처리
기술지원
  • 제품 업그레이드 관련 최신 기술정보 제공
  • 시스템 성능 향상을 위한 기술 자문
시스템 버전관리
  • 시스템 버전은 기존 공급된 버전의 상태유지를 기본으로 함
  • 시스템 버전의 업그레이드 필요 시 제품 공급업체 및 사업 발주
시스템 성능관리
  • 시스템의 성능은 시스템 설치 후 최적의 운영 상태로 관리
  • 시스템의 설치 후 신기술에 의한 성능 향상 방안이 있을 경우 사업
  • 시스템의 가동상태, 현황 등을 파악하여 원인, 대책 등에 대해 운영자와 협의

기술 상담(컨설팅)

전산자원에 대한 분야별 상세분석을 통해 자원부족, 노후, 비효율 적인 부분에 대한 최소투자로 최대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
자료 제공 및 납품하는 서비스입니다.

최소투자로 시스템 성능 증대 / 전산운영 자동화에 따른 원가절감 / IT 신기술 도입